Q&A

뒤로가기
제목

몽삭 제품 A/S안내

작성자 몽삭(ip:)

작성일 2017-09-25 15:14:32

조회 9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몽삭 제품 A/S 안내


저희 몽삭 제품을 사용하시다 AS가 필요한 경우


1. 구매하신 매장에서 접수 (오프라인 구매시)


2. 명실업 AS센터에 직접 접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셔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판매일로부터 6개월이내)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부자재 확보와 수선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유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부자재 확보와 수선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유상으로 수리해 드리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A/S 센터 안내


대표번호 031-762-5960 (내선1)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평촌길 12-187 놀부물류센터 3층 (주) 명실업수선실


전화로 접수하시고 택배로 A/S 원하시는 부위 간단히 메모하셔서 보내시면 됩니다. (택배비 고객부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